나의 이야기(가족)

수연이 첫돌 2부

돌핀샘 2014. 11. 13. 04:22

 

 

 

 

 

안녕하세요?

이제 제 돌파티중 2부

돌잡이 시간이랍니다, 무두들 제가 뭐를 잡나?

궁금해 하고 계실거예요..

 

 

 

 

ㅎㅎㅎ~

여러가지를 준비해 놨네요. 빠진것도 있지만,,

울엄마가 준비 했거든요,,

 

 

 

모두들,,축하주 한잔씩 들구요

 

 

 

수연이의 돌잡이 행사에 들어 갑니다.

궁금하시죠?

 

 

 

사실 수연이도

 뭐를 잡을지는 저도 모른답니다..

 

 

 

수연이가 청진기를 잡았는데,,

하필 그 순간

할아버지는 돈도 중요하다고 돈으로 유혹 하네요~

 

 

 

ㅎㅎㅎ~~

하지만 이미 청진기를 잡았는데요

수연이 잘했지요...

 

 

 

할아버지 거봐요~

엄마랑 아빠도 좋아 하시잖아요.

 

 

 

할머니  나 잘 잡았지?

 

 

 

 

엄마 청진기 잡았어요..

 

 

 

 외할머니도 다시한번 돈으로 유혹해 보지만,,

 

 

 

저는 그냥 청진기가 좋아요~

 

 

 

 

 

 

 

 

 

 

 

 

 

 

 

축하해 주시는 박수소리를 들으니

수연이도 기분이 좋은데요,,엄마가 더 기분좋은가봐요..

 

 

 

 

엄마 아빠가 좋아 하시니..

ㅎㅎㅎ~수연이도 기분 쨩~좋아요,,

 

 

 

 

 

 

엄마도 돈을

가져보라고 하지만 저는 돈엔 관심이 없답니다.

 

 

 

 

 

 

 

ㅎㅎㅎ~

스마트폰은 너무 좋아요

 

 

 

신기하게도 많은

그림이 나오고 수연이 사진도 나오거든요..

 

 

여보세요?전화도 할수 있구요~

 

 

 

외할아버지 께서 큰 선물을 주시네요..

 

 

 

할아버지 이거 뭐예요?

 

 

 

울 엄만

그져 흐믓하고 좋기만 한가봐요!!!

 

 

 

행운의 열쇠란다

수연이가 살아가면서 필요한 문을 수도 없이 열어야 하는데.

그때마다 행운과함께 높은문을 열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주는 거란다.

 

 

 

할아버지의 미소가

 더 행복해 보이세요, 할아버지 고맙습니다,,

 

 

 

 

와~정말 멋진 선물이네요,,,

 

 

 

 

 

 

 

ㅎㅎㅎ~

그런데 울 엄만 비녀로 꼿아도 예쁠것 같다면서

한바탕 웃으시네요,,,

 

 

 

이제 돌잡이도 끝나고

수연이의 앞날을 위해 덕담을 해주시며

 축하의 잔을 들어 수연이의 돌을축복 합니다.

 

 

 

 

 

 

 

 

 

 

 

 

 

 

 

 

 

 

 

엄마 아빠는 고맙다는 답례인사를 하네요.

 

 

 

 

 세번째 천사로 태어나

집안에 행복을 가득히 만들어 주는 수연이가

얼마나 대견하고 예쁜고 감사한지!!!

엄마는 끝내 감동으로 눈물을 보입니다...

 

 

 

정말 너무 아름답고 예쁜 큰아들 부부 입니다..

 

 

 

 

 

 

 

 

 

 

 

 

 

 

 

 

 

 

 

 

 

 

 

밖에서는 더욱 즐거운 파티~

 

 

 

다행히도 날씨가 춥지도 않고

좋아서 모두 즐건 시간을 나눌수 있어 감사한 마음입니다.

 

 

 

 

 

 

 

 

 

 

 

 

 

 

 

 

 

 

 

 

 

 

 

 

 

 

방에서는 아이들이

 에니메이션 영화로 조용하게 신이 났네요,,

 

 

 

오늘 고생한 수연이예요,,

 

 

 

수연이도 엄마도 오늘 수고 많이 했습니다.

그리고 오신 모든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수연이가 건강하고

밝게 자랄수 있도록 열심히 키우겠습니다~*^^*

 

 

 

13735

 

'나의 이야기(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빈이와 유빈이의 할로윈데이  (0) 2014.11.28
수연이 첫돌3  (0) 2014.11.13
수연이의첫돌1부  (0) 2014.11.13
유소년 아이스하키 리그2  (0) 2014.10.15
유소년 아이스하키 리그  (0) 2014.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