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가족)

유소년 아이스하키 리그2

돌핀샘 2014. 10. 15. 16:01

 

 

 

 

 

12시에 시작하는 경기를 하기 위해

승연이가 준비 완료하고 아이스 링크로 들어갑니다.

잘 할께~98번 최승연 파이팅!!!

 

 

 

 

 

 

 

 

 

 

 

 

 

~~~~

 

 

 

아홉살의승연이 경기입니다.

 

 

 

경기시작전 워밍업으로 컨디션 조절~

 

 

 

승연인

잘 해야겠단 다짐도 해보고,,,

 

 

 

코치님의 지시사항을 끝으로~

 

 

 

링크에서 파이팅을 외집니다.

 

 

 

상대티믄 "킨스"

 

 

 

 

 

 

 

 

 

 

 

경기는 시작되고,

수지경기때와는 달리 1살위인 오빠의 경기는

생각외로 무척 치열 하네요,,,

 

 

 

파워도 넘치고,

 달리는 스피드도 한결 빠릅니다,

 

 

 

 

 

 

 

승연인 이제 1년차 인데도

링크를 누비며 순발력있게 경기를 잘 이끌어 가네요..

기특하고,  뿌듯~합니다!!!

 

 

 

 

 

 

 

 

 

 

 

 

 

 

 

 

 

 

 

 

 

 

 

 

 

 

 

와~드뎌,,,블리츠가 선제골을 가져 오네요,,

 

 

 

승연이가 신이 났어요,,,

 

 

 

 

 

 

 

 

 

 

 

 

 

 

 

 

 

 

 

 

 

 

 

퍽이 미끌어져 오면

 골대안으로 넣을 준비를 하고 있는 승연선수

 

 

 

한점을 얻기위해 얼마나 분투를 하는지!!!

 

 

 

응원하는 부모들의 입장도,,긴장하기는 마찬가지네요.

우리집 아가 수연이도 형을 응원하고 있어요,

 

 

 

 

 

 

 

부딧치고 넘어지면서도

경기에 충실한 아이들이 대견하네요,,,

 

 

 

 

 

 

 

 

 

 

 

 

3 : 3 동점

 

 

 

 

 

 

 

 

 

 

 

경기종료 4분을 남겨놓고

블리츠의 황금같은 1점으로 4 : 3 이 되었습니다.

 

 

 

 

이제 응원석에서도 안도의 한숨이 이어 지네요,,

 

 

 

큰 박수와 함께 경기 종료,,,

 

 

 

블리츠팀 너무 잘 했어~

승연이 파이팅~

다음경기는 18일~19일까지..19일 일요일은 결승전

 

 

 

 

13730

 

 

'나의 이야기(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연이 첫돌 2부  (0) 2014.11.13
수연이의첫돌1부  (0) 2014.11.13
유소년 아이스하키 리그  (0) 2014.10.15
수비니와 유비니~  (0) 2014.09.13
무창포의 밤  (0) 2014.0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