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가족)

알펜시아 스키장

돌핀샘 2014. 12. 9. 00:47

 

 

 

 

 

대관령 알펜시아 스키장에서

 

 

 

연일 강추위에 세찬 바람까지..

체감온도가 몬몸을 꽁꽁 얼게 하는데도 승연인

아빠와 함께 신이났습니다.

 

 

 

 

 

 

 

1박2일로 대관령 알펜시아 스키장에 다녀왔어요.

 

 

 

토요일 승연맘은

학회로 수지를 데리고 미국으로 떠나고

우린 대관령에 왔습니다.

 

 

 

 

수빈이네도 함께,,,

 

 

 

수빈이와 유빈인

눈썰매만 타다가 처음으로 스키타기에 도전 합니다

 

 

 

 

추위도 잊고

수비니와 유비니도 무척 좋아 하네요

 

 

 

 

 

 

 

수비니와 유비니가 준비 하는동안

승연인 아빠와 함께 벌써 여러번을 리프트타고 올라가~

신나게 내려 오네요,  얼굴도 빨갛게 얼었어요,

 

 

 

유빈이의 특별 스키강사는 할아버지...ㅋ~

 

 

 

 

 

 

 

 

 

 

 

6살 유비닌 처음인데도 넘어지지않고 잘 타네요...기특~

 

 

 

 

 

 

 

승연오빠는 계속 신이 났어요~

쌩쌩~바람소리를 내며 빠른속도로 내려 오네요,

 

 

 

ㅎㅎㅎ~

승연아빠도 어린애 처럼 신났어요~

 

 

 

수빈이도 첨엔

무서워 하더니 재미가 붙었나 봐요~

 

 

 

 

 

 

 

아이들의 순발력이 탁월 합니다.

이제 할아버지 없이  혼자서도 쓱~쓱 미끌어 지는 유빈입니다.

 

 

 

 

 

 

 

 

 

 

 

 

 

 

 

강원도의 날씨는 엄청 추워요,,,

 

 

 

 

 

 

 

 

 

 

 

 

 

 

 

 

 

 

 

 

너무 추우서 아이들이 꽁꽁 얼었어요..

 

 

 

 

 

 

 

 

 

 

 

 

 

 

 

 

 

 

 

 

 

 

 

승연이의 얼굴도 고글자리만 빼고 빨갛게 얼었어요

 

 

 

그래도 재밌다고 합니다.

 

 

 

 

 

 

 

 

 

 

 

크리스마스 트리와 12월의 장식들이

한해의 마무리달임을 피부로 느끼게 하네요.

 

 

 

 

 

 

 

 

 

 

 

 

 

 

 

 

 

 

 

저녁식사하러 평창으로,,,

 

 

 

아이들의 놀이방이 있는 음식점으로

이제 수연이도 훌쩍 자라서 유빈이누나 옆에 서 있는데,

첫돌아기 답지 않게 의젓하네요.

 

 

 

 

 

 

 

어른들도 아이들처럼 즐거운 저녁 식사시간!!!

 

 

 

 

 

 

 

불록놀이에 재미붙인 승연,, 우리집 보물 제 1호 입니다

 

 

 

 

 

 

 

 

 

 

 

 

 

 

 

 

 

 

 

깊어가는 알펜시아의 겨울밤이 아름답습니다!!!

 

 

 

 

 

 

 

 

 

 

 

 

 

 

 

 

 

 

 

 

대관령의 겨울밤은 유난히도 춥네요

초저녁인데도 거리는 조용하고 추워서 걷는사람도 없네요.

 

 

 

 

 

 

 

 

 

 

 

 

 

 

 

 

 

 

'나의 이야기(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개월된 수연  (0) 2014.12.10
경복예술제  (0) 2014.12.09
우리 아이들 생일날  (0) 2014.12.04
수빈이와 유빈이의 할로윈데이  (0) 2014.11.28
수연이 첫돌3  (0) 2014.11.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