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가족)

백설공주

돌핀샘 2016. 1. 23. 10:30






영어 뮤지컬 "백설공주"(SNOW WHITE)





영어로 하는 뮤지컬 "백설공주" 역할을 잘 해내고 있는 유빈,




ㅎㅎㅎ~귀요미...





혹시 대사를 까먹으면 어쩌나...

노래의 가사를 버벅대면 어쩌나,,,

마음조리며 보는데, 어찌나 앙증맞게 잘 하고 있는지,

의젓하고 뿌듯 합니다~







마녀의 계략으로 숲속에 버려진 백설공주는

무서움과 외로움에 떨면서 어렵게 살아가고 있네요.













숲속생활이 익숙해질 무렵.




마녀왕비는 또 거울에게

이세상에서 누가 젤~예쁘냐고 물어 봅니다.

거울은 숲속에 있는 백설공주가 젤~예쁘다고 말하지요



죽은줄로만 알았던 백설공주가 살아있음을 알고

화가난 마녀는,,,,또 다른 계략을 꾸미고 있어요.















































결국 왕비 마녀는 독이든 사과를 가지고

숲속 백설공주의 집으로 찿아오네요

그리고 배곱은 백설공주를 유혹해서 그 사과를 먹게 합니다.




때마침 길을 지나던 일곱 난쟁이들이

백설공주를 구해 줍니다,









유빈인 죽은듯이 누워있는 연기를 정말 잘하고 있네요,,



























예쁜 백설공주는

멋진 왕자님을 만나 해피엔딩으로 끝나는 뮤지컬입니다~




객석의 큰 박수를 받으며 퇴장하는 유비니...^^








엄만 신이났어요!!!








마지막 합창으로 재롱 발표회는 끝이 납니다...





























언니 수비니예요,








잘 했어~~귀요미 유빈아,,,








외할머니도 멀리서 오셨어요.













지혜반 담임 쌤님과 인증샷~





3세때 부터 키워주신

 원장님 선생님,,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고맙습니다,,,,^^




아이들을 위해

늘~수고 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의 박수 보냅니다~















다재~다능하신,,

멋쟁이 체육 선생님이세요.

수빈이 유빈이가 참 좋아 했지요!!!!















 

13839




 



'나의 이야기(가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용평 스키장  (0) 2016.02.10
디너 매직쇼  (0) 2016.02.09
유빈이의 재롱 발표회 1부  (0) 2016.01.23
Happy Birthday  (0) 2016.01.05
사랑의 인사  (0) 2015.12.31